2007년 1월 22일 월요일

지난 날, 이랬노라고 알립니다.

오랜시간 포스팅도 하지 못하고 소식도 전하지 못하고 이래저래 답답하군요. 뭐, 특별한 일이 있는 건 아니지만 인터넷을 예전처럼 자주 쓸 수 있는 상황이 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이래저래 머리 아프게 하는 일들도 있었지만 잘 지나갔습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했던 날들이었습니다. 천천히 정리해서 적어봐야겠습니다.

날씨는 때론 무척 추웠다가 때론 좀 풀렸다가 그러네요. 지금 장춘은 동계 아시안게임 준비로 무척 부산한 느낌입니다. 28일 정식 개막을 한다고 하니 시간이 되면 슬쩍 구경이라도 하고 싶네요. 장춘의 이번 겨울은 눈 구경하기 어렵네요. 장춘답지 않습니다.

몸이 좀 불었습니다. 맘 편히 잘 쉬고 잘 먹어서 그런지 다시 체중이 늘었습니다.-_-;;; 운동을 해야겠다고 다짐은 하지만 게으른 마음 탓에 그것도 쉽지 않습니다.=_=;;;

기르고 있던 수염은 어제 모조리 깍아버렸습니다. 특별한 심경변화가 있는 건 아니지만 상황이 좀 그랬습니다. 기회를 봐서 다시 슬쩍 길러봐야겠습니다.^^;

아무래도 조만간 한국 들어갈 채비를 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는데 들어갈 확률이 높아져만 가는군요. 아직 이래저래 확정적인 결과들이 없으니 확정된 결과가 나타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체적인 정서는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습니다만 그다지 개의치 않습니다. 생각이 무척 많아지기만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