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1월 12일 금요일

한가해요.

오랜만에(?) 오후 몇 시간이 붕 떴다. "나 오늘 한가해요~"가 된거지. 순간적으로 주어진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한다. 참, 이런 날도 다 있군.

오늘은 날씨가 한국에 들어온 이래라 가장 춥다. 내일은 더 추워진다는 데...그런데 걱정은 안된다. 그 험난한 장춘의 겨울을 지내고 온 내가 아니던가. 많이 상큼한 바람이란 느낌도 들고 한 편으론 옷을 얇게 입으니 춥다는 느낌도 들긴 하지만 충분히 괜찮은 날씨다.

적당히 입고 계원.에 왔다. 후배들을 만나는데 수업이 늦은 시간까지 있다고 그러네. 날 보면서 고개를 꾸벅이며 인사하는 녀석들이 왠지 낯설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다. 학교에서 지낸 시간들이 좀 많아서(?)인지 지금이 2004년도임에도 날 알아보는 녀석들이 꽤 있다.

오선생님이랑 저녁이나 먹으며 반주 한 잔 해야지. 다른 선생님들은 안계시는군. 시간이 그리 늦지 않았는데도 상당히 어둡다.

아~ 학교 정말 많이 바뀌었네. 이렇게 좋은 학교가 되었단 말인가. 하긴 시설과 내용은 다를 수 있으니 속단 못하겠지만. 그래도 정말 좋아졌네. 돈 많이 벌었나보다.-_-;

댓글 2개:

  1. 정말이지, 장춘에 비한다면야.

    비할래야 비할 수 없는 날씨이긴 하지요.

    근데 전 무지 춥다 느껴지던데요.

    멋부린다고 치마입고 다녀 그런가.

    장춘의 추리닝 패션으로 돌아가야 할 듯.

    답글삭제
  2. 그렇지? 사실 나도 좀 춥다고 느껴졌지.

    아마, 니가 말한대로 추리닝 패션 탓이었을지도...혹은 추위에 대한 긴장감??



    멋내다 얼어죽는다.는 말도 있다만 멋 부린다는 것은 죄가 아니니.

    마음껏 멋도 내고 뽐도 내고 다니라.

    추리닝 입고 살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살'들의 반란이 시작될터이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