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3일 화요일

사랑은 단백질 예고편 ver.1



연상호 감독의 신작 애니메이션 <사랑은 단백질> 예고편 Ver. 01 입니다.

<사랑은 단백질>은 만화가 최규석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지옥, 두개의 삶>의 연상호 감독이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재탄생되게 되었습니다.

<사랑은 단백질>은 장형윤 감독의 <무림일검의 사생활>과 김운기 감독의 <원티드>와 함께 <인디애니박스: 셀마의 단백질 커피> 라는 제목의 옴니버스 3부작으로 6월 20일 개봉합니다.

개봉관은 인디스페이스와 홍대의 상상마당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2007년 한 해 열심히 작업했던 중편 애니메이션 <사랑은 단백질>, 우여곡절 끝에 극장에서 개봉을 하게 되었다. 한국 독립애니메이션의 또다른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봐도 돈, 시간 아깝지 않은 작품이라 생각한다.


[while at work] - <사랑은 단백질> 예고편 ver.02

댓글 2개:

  1. 규석선배 만화가 애니화 되었었군요. 전 왜 이걸 이제 알았을까요..혹시 2009시카프나 인디애니페스트에서 볼 수 있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저의 만화과 동문카페로 스크랩해도 될까요?

    답글삭제
  2. @동순 - 2009/01/16 22:57
    최규석 작가의 후배인가보군요. 사랑은 단백질 작품은 2008년 3월에 완성되었는데 조금 늦게 아셨군요.^^; 인디애니페스트는 모두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상영을 했거든요. 극장에서도 유료상영을 했었는데요. <셀마의 단백질 커피>라는 옴니버스 장편 애니메이션으로요.



    최규석 작가에게 연락을 취하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



    스크랩은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