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3월 5일 일요일

새로운 '공간'이 생겼어요.

천재 동생(/' ')/의 도움을 받아 skin도 싸-악 갈고 새 메뉴도 만들었어요.
이름하야 photo gallery와 work gallery. -두둥-_-;

photo gallery에는 제가 찍은 사진들이 올라가겠죠?
지금 갤러리 안에는 분류항목은 몇 개 없지만
다른 사진들을 정리할 경우(!) 항목(나라)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정리가 안되면? 음;;; 심플하게 가야죠.

work gallery에는 제가 작업한 이미지들이 올라갑니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드로잉, 디자인 등등.
애니메이션의 경우엔 제가 직접 그린 그림은 거의-_-; 없죠.
다른 분류항목에도 아직 데이터가 많이 부족합니다만
차츰차츰 채워갈 수 있도록 해야죠. :)

두 갤러리 모두 회원가입을 해도 됩니다.
현재 코멘트를 다는 건 회원, 비회원 모두 가능하지만
나중에 상황봐서 비회원 코멘트는 못 달게 할까(?)...봐요.
(음;; 답글 잘 안 달리는 블로그에서 이런 소릴 하다니.-_-;)
회원이 되면 자신의 기본적인 정보를 제게 알려줄 수 있지요.
그리고 서로 쪽지 교환도 하구요.ㅋ
(사진이나 이미지나 많이 쌓이고 쌓이면 해야 할 말들인 듯;;;;)

블로그가 많이 든든해진 느낌이에요. :)
아, 새단장하면서 잘 바꾸지 않던 대문 치웠네요.ㅡ,.ㅡ

(...폐허가 안되도록 노력;;; 흠;)




써머즈고마워. :)

댓글 4개:

  1. 나날이 발전하는 블로그 참 보기좋습니다. 겔러리 기능도 둘러보니 참 좋은 기능인것 같구요....써머즈라는분의 손재주가 대단한것 같네요...저두 친하게 지내고 싶네요.ㅎㅎ



    정식 1,01로 오신건가요? 아니면 클래식? 회원가입이라니..

    설마 이용료를 내라고는 하시지 않겠죠? ㅋㅡ.,ㅡ;;

    답글삭제
  2. 잘 되니 다행이구만.

    그리고, work 갤러리에 꼭 형이 직접 그린 것만 올라갈 필요는 없잖아? 하나의 작품엔 많은 종류의 일손이 필요하니깐. ^^

    답글삭제
  3. @cheng - 2006/03/05 13:09
    당연히 클래식이지. 정식 1.0은 컨버팅(?)이 아직 안된다고 하던데? 회원가입은 갤러리에서만 하는 건데 무슨 회비!?? 당치도 않은...ㅎㅎ

    너도 싸악 갈아 엎었던데? 너도 꽤 손재주가 있는 편이야. :)

    답글삭제
  4. @써머즈 - 2006/03/05 15:27
    응...잘 돼. :)

    work는 당연하지. 애니메이션이니까. 그런데 그림(스틸)을 올려놓으면 남들이 내가 그린 걸로 오해할 수 있으니 미리 말해 두는 거지. :P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