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5일 금요일

셀마의 단백질 커피 DVD 출시!

 
<셀마의 단백질 커피>가 드디어 DVD로 출시되었습니다. 김운기(원티드), 연상호(사랑은 단백질), 장형윤(무림일검의 사생활) 세 감독의 중편 애니메이션을 묶어 옴니버스로 극장 개봉을 했었는데 Special Features(메이킹 및 스토리보드, 원동화 테스트 등) 및 감독 코멘터리를 추가하여 DVD로 출시했습니다. 제가 참여한 작품은 <사랑은 단백질>입니다.
 
교보문고Yes24에서 구매 가능하군요.

 

제품 소개 및 내용 보기


 
부가영상 중에 이스트에그(본편)은 자막이 올라갈 때 오른쪽 하단에 커피잔 모양같은 게 잠깐 나타나는 데 그걸 선택하면 원동화 테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빠른 시간에 흘러가니 찾아낼 수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찾아서 보는 재미가 있으니까요. Special Features에 들어있는 인터뷰가 썩 맘에 들게 녹화된 게 아니라서 아쉽지만 이미 다 지나간 일이니 좋은 경험과 추억으로 남겨야겠지요.

2008년에 공개된 작품이니 벌써 2년이나 지났군요. 개봉 후 약 1년 반 정도가 지나서 DVD가 나왔습니다. 시간 정말 빠릅니다.

 

댓글 3개:

  1. 아까 드릴때 원화라도 하나 껴서 드릴껄 그랬어요. 다음주에 뵐때 원화 한장 드릴꼐요..지저분 할라나?

    답글삭제
  2. @연상호 - 2010/01/16 01:04
    원화도 있나요? 다음 주에 만나면 주세요.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인디애니박스:셀마의 단백질 커피
    세 감독의 <Wanted>, <사랑은 단백질>, <무림일검의 사생활> 3편을 묶어 개봉한 작품.



    [Wanted] 공개수배, 셀마를 아시나요? 평화로운 마을에 검은 베일의 수상한 노파가 나타나자 느닷없이 큰 비가 쏟아진다. 다음날 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고, 마을주민들은 뒤늦게 찾아온 경관을 통해 그 노파가 공개수배자임을 전해 듣고, 점점 더 공포에 빠진다. 도대체 셀마는 누구일까?



    [사랑은 단백질 (Love is Protein)] 세상의 모..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