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14일 금요일

오호라 공주 - 그분이 오신다 삽입 애니메이션



기획: MBC 일일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
제작: STUDIO DADASHOW

오호라 공주 (13일 오후 7시 45분 방영 분)

STUDIO DADASHOW STAFF
프로덕션 매니저: 연상호
연출: 하명석
콘티: 하명석
원동화: 하명석, 김혜진
칼라: 김혜진
배경: 우제근
편집: 김승인

완전 오덕스러운 60-70년대 풍 애니메이션. 즐거운 작업이었다. 옛날 느낌을 내기 위해 그림부터, 배경, 그리고 효과까지 나름 신경 쓴 작품이다. 과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똘이장군"과 같은 느낌을 뽑아달라는 주문에 스태프들 모두가 즐겁고 신나는 작업을 했다. 배경이 돌아가거나 오호라 공주 변신하는 장면이나 변신 후에 눈에서 빛이 반짝이는 장면 등 모두 되도록 더욱 촌스럽고, 옛스럽게 하기 위해 신경썼다.

연감독을 비롯해 스태프들은 작업을 끝내놓고 이런 식의 느낌으로 (시리즈, OVA) 애니메이션을 만들면 좋겠다며 오덕스럽게 낄낄댔다. :) 시트콤 속에서 "오호라공주"가 아주 제대로 자진방아 변신하는 걸 보니 기분이 므흣~했다.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한 번 등장한다고 하니 못보신 분들은 꼭 챙겨보시길.(오늘 저녁 방송분에서 다시 소개되었다. 헙!) 다음 번엔 수영복이다.

"에헤라디야, 에헤라디야, 자진방아를 돌려라~!...벼어언시이인~!!!"

댓글 4개:

  1. 어머나 제작자이신가보아욧!!!!!!!!! 그분이 오신다 보다가 언니와 저도 정말 오덕스럽게 낄낄거리고 말았습니닷~~ 너무 잘 만들어진 작품이다!! 혹시 장편 애니 중 한 장면이냐!!! 라며 궁금해 했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장편으로 만들어보실 생각없으신지...후후후

    아..아무튼.. 퍼갈게요~~ ㅠㅠ 은혜로운 작품이에효~ ㅋㅋ

    답글삭제
  2. @우웃 - 2008/11/20 06:49
    제작자?는 아니구요. 제작스태프죠. :)

    저희 스태프들도 "오호라공주"의 진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만...암튼...많이 퍼다주세요~ :)

    답글삭제
  3. ㅎㅎ 정말 재밌네요.. 옛날 똘이장군 버전인가 봅니다.

    답글삭제
  4. @박진우 - 2009/04/17 14:33
    재밌다니 고맙네.^^



    맞어. '똘이장군'을 많이 참고했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