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2월 25일 수요일

[ani] 다이고로는 내 친구!

예지영PD가 준비 중인 애니메이션 스틸

지영이는 저와 함께 학교를 다녔던 동생입니다. 학교 다니는 내내 수업 과제 애니메이션부터 졸업작품까지 계속 했네요. 그래서 서로 '으이구~ 징그럽다...'고 표현합니다. 그런 지영이가 한호흥업 PD로 취직해 충분히 자기 역할을 해낸지도 시간이 꽤 흘렀네요.

지금은 TV 시리즈용 애니메이션을 제작 중에 있습니다. 총감독이 없이 회사 시스템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런 덕분에 이것저것 일을 다 해서 경험이 더 풍부해지는 좋은 점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이번에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은 일본에서 베스트 셀러로 널리 알려졌던 '다이고로야 고마워'라는 책을 기본으로 스토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장애 원숭이와 한 가족과의 생활을 통해 무엇을 보여주려고 하는 걸까요?^^

캐릭터도 이쁘게 나왔고 테스트 움직임도 괜찮고... 칼라도 잘 뽑아졌더군요. 인형으로 나와도 팬시제품으로 나와도 이쁠 것 같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대박 나길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한국 TV에서 이 애니메이션을 볼 날을 기다리며 응원 보내주세요.^^

아! 위에 있는 그림은 그냥 스틸 컷이구요. 아래 있는 그림은 사진에 다이고로 3D를 합성한 것이라 합니다. 다이고로 3D는 애니메이션 중간에 SPOT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매회 10-20초 삽입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괜찮죠?^^


* 2006년 현재는 K방송국과 함께 작품 진행을 하는 중이라 합니다. 조만간에 방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 전에 중국쪽 진출 건으로 몇 차례 도와주며 수차례 본 터라 나름 애정이 갑니다. :) 데모 1, 2편은 DVD로 만들어졌습니다. 음악은 "영상음악제작소 복화술"에서 담당했었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